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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사고,타이어펑크,긴급급유 등등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자동차보험인데요. 저도 삼성화재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을 사용하고 있구요. 혹시나 있을수 있는 삼성화재 긴급출동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출동에는 사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우에 사용하실수 있으니 아래를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전화번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88-5114 입니다.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입니다.
두번째 전화번호
위 번호가 안되다면 1600-5008로 하셔서 ARS 3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애니카서비스 안내
사고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필요하실때 꼭 참고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비상구난 서비스
차량이 도로이탈, 장애물 등의 충격으로 자력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구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의 초과비용과 특수 구난장비 사용에 따른 추가비용은 피보험자가 비용을 부담합니다.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10km 범위내 정비공장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기본 견인거리 10km초과시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차량의 길이 또는 중량이 견인한도를 초과한 경우, 차량의 구조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견인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연료의 완전소진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1일 1회, 3리터 한도로 비상급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휘발유/경유 차량에 한하며 LPG차량 및 전기차의 경우는 10km 범위내 충전소까지 견인, 10km 초과 시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본 서비스는 보험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열쇠 분실 등으로 운전석의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없는 경우, 잠금장치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외제차는 제외하며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배터리충전 서비스
시동용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 할 때 임시적인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임시적인 조치 이외(배터리 교체 불가능할 때) 소요비용은 피보험자 부담이며 서비스가 불가능한 차량은 10km를 한도로 견인합니다.
배터리충전지원 서비스
고전압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50km 범위내 충전소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단, 50km초과시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시동용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 할 때 임시적인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임시적인 조치 이외(배터리 교체 불가능할 때) 소요비용은 피보험자 부담이며 서비스가 불가능한 차량은 50km를 한도로 견인합니다.
차량의 길이 또는 중량이 견인한도를 초과한 경우, 차량의 구조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견인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긴급견인 서비스’와 ‘배터리충전지원 서비스’는 중복하여 제공하지 않습니다.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서비스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된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타이어 트레드부분(노면 접지면) 펑크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 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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