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1544-0114
ARS 2번 으로 접수
(이때 위치추적을 하기 때문에 , 알아서 오시지만 , 더 자세한 위치는 기사님 전화받으시고 말씀해주시면 좋습니다. ARS 0번으로 연결하셔서 상담원에 바로 연결해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ARS 서비스별 번호
1번 :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애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4번 : 실손,연금보험 계약조회, 변경,해지, 신규가입
5번 : 대출
6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해지, 신규가입
7번 : 고객 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0번 : 상담원 연결
자동차 타고 다니다 보면 , 보험 서비스를 간혹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타이어 펑크가 좀 자주나는 편인데요; (이상합니다. 신차산지 2년동안 6번;;)
참고로 타이어펑크 수리는 무료입니다. (1년에 5회에서 10회까지 무료입니다. 신청하신것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항목을 참고 하세요. (배터리 방전, 문잠김 해제 , 비상급유 등 이용할수 있는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알차게 사용하세요. 거의 쓰실일이 없으실테지만...)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서비스 항목 | 매직카 서비스 | 뉴매직카 | 뉴매직카(50km) |
보험기간 1년인 경우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 | 5회 | 10회 | 10회 | |
보험기간 3개월 초과~1년 미만 | 3회 | 3회 | 3회 | |
보험기간 3개월 이하 | 1회 | 1회 | 1회 |
서비스 항목 | 매직카 서비스 | 뉴매직카 | 뉴매직카(50km) | |
1. 긴급구난 | 도로이탈 등으로 자력운행이 불가능할 때 구난 (별도의 구난 장비 없이 구난하는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별도 사용료는 고객부담)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2. 비상급유 | 3L 한도로 연료 지급(보험기간 중 1회에 한함)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3. 배터리 충전 |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 조치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4. 잠금장치 해제 | 차 안에 차량열쇠를 둔 채로 차문이 잠긴 경우(외산차 제외)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5. 타이어 교체 | 고객의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 교체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6. 퓨즈교환 | 퓨즈단락으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퓨즈 교환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7. 타이어 펑크수리 | 타이어 단순펑크로 운행 불가한 경우 수리(1개당 서비스 1회 차감)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8. 오버히트 응급조치 | 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9. 부동액 보충 | 주행 중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 불가할 시 보충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0. 긴급견인 | 10km 한도 견인(초과거리는 피보험자 부담)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긴급견인거리확대 | 긴급견인거리를 50km까지 확대 | X서비스 불가능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11. 브레이크 등/전조등 교환 | 전구 고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교환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2. 윈도우 브러쉬 교환 | 브러쉬 불량으로 주행 불가능한 경우 운전석에 한해 교환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3. 차량진단 | 지정정비업체에 정비예약하는 경우, 30가지 주요항목 무상점검 (보험기간 중 1회에 한함)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4. 라지에이터캡 교환 | 부품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캡 교환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5.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 오일부족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부족분 보충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6. 정비이력관리 | 지정업체에서 정비하는 경우 정비이력통장 제공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17. 수리차량운반 | 지정한 업체에서 수리하는 경우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때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로 운반(보험기간 중 1회에 한함) | X서비스 불가능 | ●서비스 가능 | ●서비스 가능 |
보험기간 1년인 경우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 | 5회 | 10회 | 10회 | |
보험기간 3개월 초과~1년 미만 | 3회 | 3회 | 3회 | |
보험기간 3개월 이하 | 1회 | 1회 | 1회 |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1544-0114
ARS 2번 으로 접수
최근 우연하게도 , 퇴근길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가 떠서 보니 , 조수석 앞바퀴 타이어 바람이 빠져있었습니다.;
한 50미터 앞에 카센터가 있어서 KB다이렉트 긴급출동을 부르지 않고 , 바로 수리를 맡겼는데요.
이것도 업체마다 다르지만, 5000원~ 1만원 사이를 받습니다. (제가 간곳은 1만원)
KB다이렉트 긴급출동을 부르면 무료인데 , 기다리는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카센터에 갔지만, 사실 돈은 조금 아까웠네요;
KB다이렉트 긴급출동을 부르면 , 못해도 10분은 기다려야 합니다. 길게는 30분까지도 기다려 본적이 있습니다. (출근시간 차막히는곳에서..)
아래 사진이 타이어 펑크났던 사진인데요. 피스못 이 박혀있어서 , 빼고 지렁이? 를 넣은 모습입니다.
1년만 더 버텨죠 타이어야~ 고생이 많다~
아래사진은 KB다이렉트 긴급출동신청으로 기사님 오셔서 처리해줄때 사진입니다.
못을빼고 , 지렁이 넣고 , 바람 넣고 하는데 , 10~20분 사이의 시간이 소요되는것 같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