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고흥 맛집 - 예상외의 돈까스 , 바지락 칼국수

by 똥쏘니 2020. 10. 15.
반응형

고흥 맛집 - 예상외의 돈까스 , 바지락 칼국수



위치 : 전남 고흥군 포두면 옥강리 561-6


방문 일자 : 2020년 10월 10일 


크리스탈에그 , 돔까페


아래 사진처럼 , 돔형태의 건물입니다.


까페와 식당을 겸하고 있습니다. 


고흥까지 와서 돈까스?


먹어보시면 ,, 오 생각보다 맛있다 하실 거에요.. 정말요!!


칼국수도 시원하니 좋습니다.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 특히 김치 겉절이? 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정문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입장하시죠!




실내는 각종 조명과 , 화분들이 있고 , 


천정에난 유리창으로 햇살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분위기 괜찮네요.



사진에서 젤 위의 배추 겉절이가 제입에 딱 맞았습니다.


리필 여러번...ㅎㅎ



돈까스는 대도시에서는 흔히 드실수 있는 음식이죠.


옛날 돈까스가 생각나면서 , 생각외로 소스와 맛이 좋습니다.


아 괜찮았어요 정말!



고기도 좋은것 쓰시는것 같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맛이 보이시죠?? 보이실 거에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돈까스 , 칼국수 , 콩국수 , 굴떡국이 있네요.


그리고 차를 여러종류 팔고 있습니다.


까페인가 식당인가...


콜라보



식당 밖의 포토존? 입니다.



전남 고흥의 생각외의 맛집,,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의 맛집


크리스탈에그를 소개 했습니다.


내돈내고 내가 사먹은 , 협찬 없는 리얼 후기 입니다.


여행 중 배고프신 분들 들러서 식사 하시기 좋은것 같네요.


이만 뿅!


<이글을 읽어주신 당신은 앞으로 절대! 꼭 부자가 되실겁니다.  진짜 진짜 부자되세요~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