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생기고 있습니다. 키보드나 마우스 소리가 딸깍딸깍 크게 나면 , 약간 눈치가 보이더군요. 이미 예전에 나온 제품인데 , 사람들은 굉장히 빨리 알고 ,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도 이번에 한번 구매해서 보았습니다.
독서실 조용한 무소음 무선 마우스 아이리버 IR - WM5500 후기
제품 : 아이리버 IR-WM5500
가격 : 11,890원 + 배송료 2500원
색깔은 화이트 블랙 핑크가 있는데 , 저는 백의의 민족처럼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사고 보니, 유광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광이 더 좋은데 흠.
판매원이 아이리버이고 , 제작은 중국OEM으로 보입니다. 블루투스는 없는 모델입니다. 블루투스가 있으면 7000원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할까 하다가 , 뭐 많이 쓰지도 않고 그냥 USB수신기 있는 얘로 하자 하여 결정했습니다.
수입 공급원은 전산프라자라는 회사네요. 인증도 받은 제품이고 , 제조국은 중국으로만 나와있네요. 아이리버 이름만 빌려서 파는 제품인거죠. 중국 사이트에서 찾아보면 똑같은 제품이 다른이름으로 팔리고 있을것 같네요.
유광 이 보이시죠? 질감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많이 팔리는 이유가 있겠지요. 또 출시 한지 몇년 지났지만 지금까지 파는 이유도 있겠죠?
에어팟2 대비 크기 입니다. 사이즈는 저에겐 딱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마우스들이 좀 작게 나오는얘들이 있긴 한데 , 일반 유선마우스 정도 크기 입니다.
기본 배터리는 들어 있구요 , USB 수신기도 들어 있습니다.
확실히 소리는 거의 나지 않네요. 독서실에서는 물론 , 잠자는 아기 옆에서도 할수 있을 정도 인것 같습니다.
새로 샀으니 , 한 10년 써야죠. 뿅
이글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