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맥포머스 자석블럭 호환? 직구 실패기 , 크리스마스 선물 망

by 똥쏘니 2020. 12. 5.
반응형

맥포머스 자석블럭 호환? 직구 실패기 , 크리스마스 선물 망


크리스마스를 맞아 , 1호 선물로 자석블록을 사줘보려고 했습니다.


맥포머스 자석블록을 사주고 싶었지만,,, 


가격을 보고,,


알리로 직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아래는 알리에서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168pcs 로 이때 생각없이 구매한게 잘못이긴 했습니다.


혹시 직구 하시려거든 , 맥포머스에서 먼저 구성품을 보시고 최대한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2020년 11월 27일 주문 후 , 2020년 12월 05일 도착 했으니 , 약 9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오긴 했습니다.



하얀색 비닐에 담겨서 왔네요



제가 두개를 주문했기에 , 안에 두개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명서? 도 있긴 하고요.




구성이 아래와 같은데,


바퀴의 상태하며 , 자석의 강도가 생각보다 좋지 않았습니다.


조각들의 구성도 실제 받아보니 , 만들기가 쉽지 않아 보였구요.


긴 직사각형은 아예 없어서; (미리 확인 안한 내잘못) , 


긴 이등변 삼각형은 두개밖에 없어서 (미리 또 확인안한;;) 


그래서 뭘 만들어 볼려면 만들수가 없고


바퀴로 자동차를 만들면 힘 주지 않아도 부서져 버리는 바람에..


재포장해서 반품 신청 했습니다.;;


똥손 오지고요! (사실 구매전 꼼꼼히 확인 안한 내잘못;;)



분쟁을 신청 합니다. (반품 환불 부탁합니다;;;쏘리)



제가 구매한 가격은 57.94달러인데,


최대 60.94달러까지 된다는데;;


실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일부 수수료를 문다해도


반품하고 싶습니다.



무료 반품 번호를 받고


주적번호를 얻은다음


이제 포장을 다시 테잎으로 야무지게 해놓고 택배를 기다립니다.




중국 직구 3번째 인데 , 1번 성공 ? (아기 전동 자동차)


2번은 실패네요. (이전 크록스 신발 LED 지비츠 구매 했는데 ;; 대실패;; 이건 제품 문제!)


맥포머스 짐보리 홈페이지를 이제 한번 들어가봅니다. (매장 구경은 몇번 갔었는데; 홈페이지는 첨이네요)



가격들이 상당합니다.


이래서 중국 직구 하려고 했던건데 , 


구성을 잘못된걸 고르는 바람에;;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선물 어쩐다;;;; 하아;;



아래는 160피스 짜리 구성품인데


이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제가 직구한거는 반원 모양의 쓸데없는 조각이 굉장히 많았는데;


아래를 보니 , 아 !!!



심지어 LED 가 적용된 피스도 있네요;



그런데 이녀석도 원산지는 중국이라는거;;;


결국 다 중국에서 오는데;;



1호가 산타할아버지선물 기다리고 있는데;; 음..


큰일이네요;;


쿠팡으로 가야할듯;;


이만 줄입니다;


똥손올림

<이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