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정책 알아보기

by 똥쏘니 2021. 1. 1.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정책 알아보기



제 블로그는 2021년 1월 1일 현재 아래 캡춰 이미지에서와 같이


무효 트래픽 문제? 로 광고의 수가 제한 되었습니다.


광고노출이 거의 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정책링크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346295


무효 트래픽은 내가 어떻게 할수 없는것 같은데,,


광고 게재위치 정책이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일단 블로거 본인이 직접 자기 블로그의 광고를 클릭하면 안됩니다.


또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와 같은 유도글 , 화살표 이런것도 안됩니다.




제가 정지? 먹은 의심되는 부분 이런걸까요?? 


명확하지 않네요



아래 이유로 , 카카오 애드핏을 게시하지 않았었다가 , 최근 다시 게시 했었는데


뭐 2달간 이상없다가 갑자기 애드핏때문에 그럴일은 없겠죠? (알수 없습니다.)




뭐때문인지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은 구글 AI


ㅡㅡ;


뜬구름 잡는 느낌이네요.


한달 가려나~


이만 뿅




<이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