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치원 입학 실내화 준비

by 똥쏘니 2021. 2. 26.
반응형

유치원 입학 실내화 준비

우리집 1호가 어느새 , 어린이집 미션을 종료하고 

 

다음단계 유치원 스테이지로 넘어 갑니다.

 

실내화 및 기타 잡다한것을 준비하라고 했다는데,

 

이마트에서 실내화를 사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없네요;

 

1호의 발은 150? 정도가 작습니다.

 

부지런 하신 분들이 이미 다 집어 가셨어요;

 

본의아니게 쿠팡을 이용하게 됩니다.

 

쿠팡에서 보니 저는 5번이 제일 맘에 드는군요.

 

이미 싸이즈들이 거의 나가고 없습니다.;

다들 좋아 보이는건 아는것이죠.

카카오프렌즈 이녀석도 귀엽네요, 하지만 사이즈가 없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베이직 실내화

 

요런 크록스는 신고 오는 아이는 없겠죠?;;

오늘밤 고를수 있을까요?

유치원 가는 아이도 미션이지만,

부모도 미션이네요;

 

쉽지 않은 선택 입니다. (이런것에 고민하기 싫은데, 못고르겠네요;)

다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