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ARS 상담원연결 방법
하나카드를 발급받고 추가 발급이 필요해서 , ARS 를 해보니 , 너무 복잡합니다. 이거 외국인은 하지도 못할거 같네요. 외국에 갔을때 영어를 잘 못할때 , 전화로 1번은 뭐 2번은 뭐 이렇게 계속 말하면 저같은 경우는 영어가 짧아서 정말 힘들것 같네요. 하나카드 ARS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시 ~ 18시
하나카드 ARS센터 전화번호 : 1800-1111
아래는 하나카드 ARS 전화번호 로드맵이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각 번호의 0번이 상담원 연결 입니다.
* 예)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1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2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3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4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5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7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1800-1111 --> 누르는 ARS 선택 --> 8번 선택 --> 0번 상담원 선택
코로나 지원금관련 된것은 --> # 버튼 (샵버튼을 눌러주세요)
연결후 , 누르는 ARS를 한다면 위와같은데 , 이때 6번와 0번은 처음에는 없습니다. 한번더 들어가서 0번을 누르셔야 상담원 연결이나옵니다. 이걸 쉽게 설명 하기가 어렵네요. 아래 4번 카드발급 안내 및 단순상담을 통해서 다시 한번 보시죠.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4번을 누르면 다시 0번부터 4번까지 있는데 , 여기서 0번이 상담원 연결입니다.
상담원 연결하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일부러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개인회원 1번은 너무 복잡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고 필요하신것을 미리 봐 놓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귀찮으시면 , 0번을 눌러서 상담원 연결을 하는게 맘 편할거 같네요.
상담원 연결 하는 방법 쉽지 않습니다.
기계가 말도 느린데 , 그걸 언제 다 기다리고 있느냐구요.
상담원 연결 빨리하는법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