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TI 실험실 테스트 심리검사 수퍼리치 부자 MBTI는?

by 똥쏘니 2023. 8. 11.
반응형

MBTI 로 사람을 나눌수 있을까? 예전부터 이러한것을 사람들은 좋아했던것 같다. 혈액형 , 체질 (태양인 태음인 이런거) 과 같은거 말이다. 일본사람들이 이런걸 많이 했던거 같은데. 

 

MBTI는 최초 미국 버클리에서 나온 1960년대 부터 나온 간단한 심리검사라 한다. 재미삼아 다들 하는걸 나는 이제 해본다.ㅎㅎ. 뭐가 좋고 나쁨이 있는게 아니란다. 재미삼아 해보시길

 

10~15분 정도 걸립니다. 저는 활동가가 나왔네요. 좋은말만 써놓은듯ㅎㅎ. 좋네요

부자순위는?

1. ESTJ

2. ISTJ

3. INFJ / INTJ

 

 

부자는 계획적인 사람을 이 가능성이 높은것 같네요. J! 앞으로 J 처럼 생각하고 살아야 겠습니다.

 

당신은 어떤 성향 인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