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동탄제일병원 맛집 - 하꼬야

by 똥쏘니 2020. 6. 7.
반응형

동탄제일병원(산부인과) 맛집 - 하꼬야


동탄제일병원에서 애둘을 낳는 동안, 병원 앞에 있는 하꼬야 라는 식당을 몇번 이용한적이 있습니다.

(병원 길건너에 바로 있습니다.)


일본식 라면, 돈부리 등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병원 밥이 맛이 참 그러하니 , 병원 분들도 가끔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동탐 삼성전자점 - 하꼬야



간판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냉모밀 소바 단품을 시켰습니다. (제가 양이 작아서..)


냉라면 , 우동 등도 있습니다.


가라아케(닭튀김?) 새우튀김 같은것을 추가 해도 되고 , 정식엔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동 정식에는 교자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라면 - 돈코츠 라면 입니다.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느끼해서;;



탄탄면, 나가사키짬뽕 등도 있습니다. 나가사키짬뽕은 먹어보고 싶네요.


추가로 시킨 메뉴는 직화규동 정식을 시켰습니다. 

(돈부리와 고민하다가...)


정식메뉴에는 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돈까스도 있었네요... 시키고 보니까..


치즈돈가츠 음.. 맛나보이네요..


가격이 좀 있죠? 삼성전자앞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뭐 기타 음료 메뉴입니다. 카스 한잔 땡기네요.



주방은 가려져 있어서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냉모밀이 나왔습니다. 


외관 비쥬얼은 뭐 일단 합격!



냉메밀소바 단품에는 반찬이 단무지 김치가 나오네요.



직화규동 정식도 나왔습니다. 


오 비쥬얼과 , 약간의 불맛? 이 나네요. 


우동은 뭐.. 그냥..



샐러드와 중국산(?) 같은 김치 , 단무지가 같이 나옵니다.


일본식 식당은 반찬도 적게 나옵니다. 

(이익이 많이 남을듯..)




냉메밀을 먹어 봅니다.


음...~ 굳!


엄청 맛있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여름엔 역시 시원한 냉모밀이죠! 


고추냉이 확 풀어서~


맛있게 후루룩후루룩~ 몇 젓가락 하면 사라집니다;;;



직화규동 비쥬얼 좋죠?



밑에 있는 밥과 합께 떠서 먹습니다.


불맛이 좋네요.


가격이 뭐 쬐끔 비싼것 같지만, 한끼 먹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모두들 맛점 하세요~



<이글을 읽어주신 당신은 앞으로 절대! 꼭 부자가 되실겁니다.  진짜 진짜 부자되세요~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