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시래마루 - 경기도 광주 곤지암

by 똥쏘니 2020. 6. 15.
반응형

시래마루 (시래기돌솥밥) - 경기도 광주 곤지암


열미리 계곡에서 바람을 쌔고 내려와서 , 찾아간 식당. 


사실, 그냥 가다가 보이길래 들어간 식당입니다.


음식방송에 나온 집이네요;; 음.. 과연..




1층에 있습니다. 


무청시래기 ,,건강한 밥상으로 예상됩니다.



입구에서 , 엿 , 소긍 , 쌀과자 등을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시래기 수육정식을 시켰습니다. 


이 선택의 결과는 과연?


수육/보쌈 독일산?  음 유럽파...;;


들깨가루 중국산?;;


시래기는 국산이네요.



수저 는 저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업체에 맡긴거겟죠?



돌솥밥과 돌솥밥 양념, 들깨시래기탕? 과 반찬 7종 , 그리고 수육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은 맛이 괜찮습니다..


저 포는 상당히 맛있습니다.



들깨탕은 나오면 , 휴대용 버너로 다시 끓여 줍니다. 


팔팔 끓입니다. 


이것도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돌솥밥과 비빔장입니다.


비빔장? 강된장 같은데 , 음..괜찮은데 , 좀더 걸쭉하고 했으면 하네요..뭔가 쪼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시래기밥을 덜어내고 , 물을 부어 누룽지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 강된장? 을 넣어 쉐킷쉐킷 


비벼 줍니다.


맛은 음... 별 3개 정도? 2개? ;;; 




들깨탕은 한번 푹 끓여서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식당에서 컴플레인 잘 안거는데;;;


수육이라고 나온게 첫번째 사진입니다.


독일산 비계가 많네요;;


종업원에게 컴플레인을 걸었습니다.


이게 수육 맞냐고;;


그러더니 주방? 에서 누군가 나와 자기들이 뭐 골라서 하지는 않는데 , 다시 해주겠다네요.


그래서 다시 나온 수육이 2번째 사진입니다.


차이가 좀 나죠?


이럴거면 애초에 메뉴를 넣지 않았으면;;


맛은 솔직히 , 감정이 별로가 되버려서 맛을 평하기가 어렵네요;;


그냥 보통입니다.


다음에 찾는다면 그냥, 시래기 밥만 시킬것 같네요.


제돈주고 사먹은 시래기밥 리뷰를 마침니다..


아.. 뭔가 찜찜 하네요;;;


맛있는 식사 하시고 , 건강챙기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이글을 읽어주신 당신은 앞으로 절대! 꼭 부자가 되실겁니다.  진짜 진짜 부자되세요~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