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얌샘김밥 (버섯 육개장)
방문일시 :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12시 50분경 런치타임
메뉴 : 버섯 육개장
위치 : 경기 오산시 부산중앙로 25-6 113
음식이 나오는데 걸린 시간 : 5분 정도걸림
맛 ★★★★☆
가격 ★★★★☆ (7,500원)
서비스 ★★★★☆
분위기 ★★★★☆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오시고 , 휴가 마지막날 나에게 자유시간이 주어졌다. 도서관에 가서 책을 반납하고 밥을 먹으러 집앞에 얌샘김밥집을 향했다.
매콤한 순두부찌개를 먹으려 가서 , 정작 시킨건 버섯육개장을 시켰다.
일단 사진 비쥬얼로 괜찮아 보였고 , 육개장이니 소고기가 들어있겠지 하는생각에 (호주산이겠지?)
얌샘김밥 홈페이지의 메뉴 사진은 아래와 같다. 버섯이 2종류정도 되는것 같고 나머지는 일반 육개장과 동일한것 같다.
어떤음식이던 사진에는 풍성한 재료가 들어 있지.. 과연 .... 어떻게 나오나 보자.
음식은 주문후 약 5분? 정도뒤에 나왔다. 정말 빨리 나와 깜짝 놀랬다.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단촐하다.
인터넷에서 중국김치 (고추가루 특히) 상태를 보곤 이제 이런 식당에서 김치는 잘 먹지 않게 되었다.
비유 약하신 분들은 찾지 검색해서 중국김치 찾지 말길 바란다. 그냥 식당에 중국산 김치면 드시지 마시길 추천 한다.
홈페이지 사진과 똑같은 비쥬얼을 기대하면 안되지.. 암...
재료들은 국물안에 숨어있을꺼다.
실제로도 생각보단 재료들이 숨어있었다. 버섯도 은근히 많았다.
파,토란,버섯,소고기 등이 나름 ? 풍성하게 들어있다.
국물은 잘먹지 않지만 , 뭐 나름 훌륭한 국물맛을 내준다. 순두부찌개와 비교 하자면 조금 선택하기 어렵다.
식사량이 많지 않은 나는 , 국물은 거의 먹지 않고 건더기 위주로 먹었다.
뭐 이런 점심시간은 10분을 채 넘기지 않고 식사끝!! (주인이 좋아라 하겠지 회전률이 올라가니)
식사를 마치고 옆에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사치를 부려본다.
버블 그린티 라떼 ... 달달한 그린티에 티피오카 펄을 씹으니 맛이 좋다. 쫀득쫀득 하니.
<이글을 읽으신 분은 앞으로 10년안에 부자가 됩니다. 진짜 진짜 부자되세요~>
<좋아요나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